Video Cre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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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CF, 바이럴 영상, 브랜드 영상,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획, 촬영, 편집 등 각 분야 전문 STAFF들과 협업 진행.
IMC
Marketing
소비자 구매 여정에서의 디지털 접점을 만들고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캠페인과 콘텐츠를 설계
  • step01
    시장 분석
    • 시장 조사
    • 소비자 여정 분석
    • 소비자 페인 포인트 분석
  • step02
    브랜드 분석
    • 포지션 분석
    • 특장점 분석
    • 타켓 분석
  • step03
    인사이트 도출
    • 소비자 인사이트
    • 터치 포인트 구축
    • KPI 도출
  • step04
    전략 수립
    • 키 메시지 설정
    • 미디어믹스 구성
    • 소재 제작
    • 광고 집행
Performance
Marketing
탄력적인 예산 운영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략 개선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
  • 01
    타겟팅 고도화
    인구통계와 관심사, 목적 등 다양한 정보를 활용한 타겟팅 세분화
  • 02
    탄력적 예산 운영
    일 별, 주 별 관심도 및 성과에 따른 예산 운용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
  • 03
    데이터 정밀 분석
    최적화를 위한 마케팅 성과 측정, 키워드 별, 소재 별 성과 데이터 분석
  • 04
    마케팅 최적화
    전환 성과 및 데이터 분석 결과 기반 저비용 고효율 전략 재설정
탄력적인 예산 운영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략 개선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
  • 01
    타겟팅 고도화
    인구통계와 관심사, 목적 등 다양한 정보를 활용한 타겟팅 세분화
  • 02
    탄력적 예산 운영
    일 별, 주 별 관심도 및 성과에 따른 예산 운용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
  • 03
    데이터 정밀 분석
    최적화를 위한 마케팅 성과 측정, 키워드 별, 소재 별 성과 데이터 분석
  • 04
    마케팅 최적화
    전환 성과 및 데이터 분석 결과 기반 저비용 고효율 전략 재설정
Owned Media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디지털에서의 접점에서 브랜드가 가장 돋보일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부터 제작, 운영, 퍼포먼스까지 All In One으로 진행
All in One
  • step1
    전월말 AE, PD, 작가가 함께
    콘텐츠 기획 및 구성 진행
  • step2
    현장 촬영 진행 및 가편집, 종합 편집,
    그래픽 작업, 더빙, 음향 작업 진행
  • step3
    타이틀, 본문 등 텍스트 SEO,
    썸네일 제작 및 본편 업로드
  • step4
    게시물 PIS 관리 및
    유저 대응, 이슈 보고
  • step5
    예고편 및 숏폼 제작, 노출 확대를 위한
    타깃 광고 진행
OOH
인구통계 분석을 통한 매체 믹스,
크리에이티브한 소재 기획 및 카피라이팅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브랜드의 가치와이미지를
반복적이면서도 자연스럽게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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