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워터피아 2016 써머 디지털 캠페인 ‘I THE WAR’ 캠페인을 디그리드가 함께 합니다.
바이럴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년중 시원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이 있는 워터피아의 브랜드 매력을
디지털에서 널리 확산, 공유시킬 수 있는 바이럴, 유투브 영상광고, 디지털 이벤트 등 마케팅 일체를 진행합니다.
설악워터피아 2016 써머 디지털 캠페인 ‘I THE WAR’ 캠페인을 디그리드가 함께 합니다.
바이럴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년중 시원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이 있는 워터피아의 브랜드 매력을
디지털에서 널리 확산, 공유시킬 수 있는 바이럴, 유투브 영상광고, 디지털 이벤트 등 마케팅 일체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