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D.GRID MARKETING STUDIO 2015 ⓒ D.GRID MARKETING STUDIO
한화생명 Life+ Picnic Festival

‘설레는 4월, 당신을 생애 최고의 피크닉으로 초대합니다’

봄하면 떠오르는 단어, ‘봄꽃’, ‘아지랭이’, ‘따뜻함’, ‘새생명’, ‘설레임’그리고 ’봄소풍’
한화생명이 봄꽃 만발한 한강공원에서 생애 최고의 피크닉을 개최합니다.

가을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불꽃 축제’와 같이 봄을 상징하는 패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올해 부터 시작된 한화생명의 ‘라이프+피크닉 패스티벌’

생애 최고의 잊혀지지 않을 피크닉 패스티벌을 만들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

올해 처음 개최되는 생소한 캠페인을 디지털에서 효과적으로 브랜딩하고 대중들이 디지털에서
이 피크닉 패스티벌을 즐겁게 경험하고 실제 참석을 위한 ‘초대장 신청’까지 진행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의 베이스 캠프, 피크닉 패스티벌 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이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피크닉 패스티벌 사이트를 방문하게 하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만들고 참여를
연결하기 위한 영향력 있는 미디어 집행 및 바이럴 마케팅 일체를 디.그리드가 함께 진행했습니다.

위로